최종발간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에셋생명,‘헬스케어 종합보장보험’ 출시  
중앙경제신문(jaeconomy.com)   
기사작성자 | 2021.09.28 09:34 |


미래에셋생명은 헬스케어 종합보장보험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이 상품이 3종의 주계약과 111종의 특약을 활용해 원하는 보험료 수준에서 필요한 보장을 맞춤식으로 설계할 수 있다. 부족한 보험 업그레이드부터 종합적이고 세밀한 보장까지 가능해 보험을 통한 헬스케어 범위를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미래에셋생명 헬스케어 종합보장보험은 주계약과 특약이 보험료의 변동이 없는 비갱신형과 가입 초기 보험료 부담을 줄인 갱신형으로 나뉘어 가입자가 고를 수 있다.

주계약은 비갱신으로 일반사망을 보장하는 기본형과 해지환급금이 없는 유형 그리고 재해 사망을 보장하는 갱신형으로 구분된다. 또한 특약은 비갱신형 52종과 갱신형 58, 납입면제 특약 등 총 111종으로 이뤄져 고객의 재무 상황에 맞춰 최적화된 보장 설계를 할 수 있다. 다만 주계약이 갱신형이면 특약도 갱신형으로 구성된다.

이 상품은 암, ·심혈관 질환에 대해 충분한 보장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암은 치료법의 발전으로 생존율은 높아지고 있으나 비용 부담도 커지는 추세인데, 헬스케어 종합보장보험은 일반적인 암 진단비에 연관성이 높은 특정 부위별 보장을 더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암진단특약으로 일반암 진단비를 준비하면서 폐암·후두암, 위암·식도암, 간암·췌장암 등의 진단 특약을 추가하는 방식이다. 또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 등 높은 비용이 발생하는 치료에 대한 보장도 선택할 수 있다.

뇌혈관, 심장질환에 대해서는 진단-수술-입원-통원의 체계적인 보장을 마련할 수 있고 놓치기 쉬운 대상포진·통풍·녹내장 등 다양한 질환에 대한 진단비 준비도 할 수 있다. 만약 일일이 따져보기 어렵다면 미래에셋생명이 추천하는 다양한 플랜으로 내 상황에 맞는 설계를 적용해 볼 수도 있다.

이 서비스는 만 15세에서 최대 75세까지 가입할 수 있고, 월납 보험료가 3만원이상이면 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 관련 헬스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평상시에 건강관리를 위한 상담을 주로 진행하다가 필요 시 건강검진 설계 및 예약을 지원하고, 진단 이후 종합병원에 입·통원하면 일정 기간 간병인 지원이나 차량 에스코트를 제공한다.

오은상 미래에셋생명 상품개발본부장은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사전 예방부터 치료에 따른 보험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미래에셋생명 헬스케어 종합보장보험은 최적화된 보장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맞춤 설계를 제공해 자신만의 보험을 완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말했다.

심재현기자jkh4141@hanmail.net

Copyrights © 2012 jaeconomy.com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태그 심재현기자
Warning: include_once(./modules/bbs/related/related.php) [function.include-onc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midiioff2/www/modules/bbs/theme/_pc/reviewcap/view.php on line 102

Warning: include_once()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modules/bbs/related/related.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php/lib/php') in /midiioff2/www/modules/bbs/theme/_pc/reviewcap/view.php on line 102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