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발간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서 로그인하시면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창혁 칼럼]다양한 문화콘텐츠를 통해 종로의 역사·문화를 더욱 제공할 터…  
중앙경제신문(jaeconomy.com)   
기사작성자 | 2019.09.17 13:44 |

» 최창혁 원장


안녕하십니까? 종로문화원장 최창혁입니다.

 

어느덧 더위가 물러가고 서늘해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월간 종로문화가 벌써 100호를 맞이하였습니다. 더욱 다양한 문화콘텐츠로 여러분에게 다가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특히 이번호는 종로구에서 주최한 스페인 밀레니엄 합창단의 내한 공연 내용과 진명여고, 숙명여고를 창시하는데 공헌한 고종비 순원귀비 엄씨에 관한 내용을 문화특집으로 다루었습니다.

 

어렴풋이 알고 있었지만 잘 알지 못했던, 또는 전혀 모르는 우리의 역사문화를 알리는 역할이 우리 종로문화원의 사명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한 스페인 밀레니엄 합창단이 내한 공연하게 되어 많은 종로구민들과 관계자들이 함께 어우러지며 스페인의 향취와 우리의 민요를 보고 듣는 아름다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공연을 위해 기획하고 애쓰신 종로구 관계자들과 그밖에 공연을 선두 지휘한 임재식 지휘자님께도 지면을 빌어 깊은 감사말씀 올립니다.

 

우리 종로문화원은 8개의 종로문화대학강좌, 수준 높은 문화대학전시회, 지역문화탐방, 향토사료집, 월간 종로문화 등을 발간하고 있으며 종로이야기 강좌, 3.1절 거리축제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를 위해 문화원 임직원들이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문화콘텐츠를 통하여 종로의 역사·문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쪼록 환절기에 건강유의하시고 늘 언제나 행복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종로문화원장]

Copyrights © 2012 jaeconomy.com All Rights Reserved
공감 비공감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