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카드’ 출시

입력 : 2025.10.15 13:39
이메일 글자확대 글자축소 스크랩


신한카드.jpg


[이코노미서울=심진섭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스마트스토어와 스마트플레이스 등 네이버 기반의 350만 개인사업자를 위한 ‘Npay biz 신한카드(네이버페이 비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pay출시.jpg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카드’ 출시/신한카드

 

‘Npay biz 신한카드는 네이버 생태계를 기반으로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 대상 특화 상품으로, 국내외 가맹점에서 전월 이용 금액 관계없이 최대 1.5% Npay 포인트를 무제한 적립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Npay의 사업자 전용 비즈니스 플랫폼 ‘Npay biz’에 가입해 사업을 운영하는 개인사업자들이 이 카드로 Npay 온라인 간편결제를 이용하면 1.5%를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사업 운영 경비(통신 요금, 렌탈, 보안, 방역)로 결제하는 금액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1.5%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국내 가맹점에서는 이용 금액의 1%, 해외 이용 금액에 대해서는 1.5% 적립이 가능하다.

사업 필수 경비 영역에서의 5% Npay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눈여겨볼 만하다. 4대 보험, 전기 요금, 도시가스, 주유, 할인점 등 사업 필수 경비 영역에서 이용 시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5% 적립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Npay biz 신한통장개설 고객에게 우대금리 혜택도 제공한다. 사업자 전용 통장인 ‘Npay biz 신한통장‘Npay biz 신한카드의 결제 계좌로 연결한 고객은 연 0.4% 우대금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향후 신한카드는 신한은행과 함께 Npay 플랫폼을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 발굴과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바탕으로 시너지 효과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올해 말까지 ‘Npay biz 신한카드로 네이버 검색광고에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비즈머니를 최초 5만원 이상 충전 시, ‘네이버 비즈머니’ 5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국세와 지방세를 ‘Npay biz 신한카드로 납부할 경우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하며, 4대 보험 자동 납부 수수료를 면제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카드는 Npay ‘Npay biz’ 플랫폼에서 발급할 수 있으며, 연회비는 국내 전용 17000, 해외 겸용(VISA) 2만원이다. 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 네이버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진섭기자 ieconomyseoul@naver.com
© 이코노미 서울 & jaeconomy.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0

13103

뉴스 많이 본 기사

  1. 1삼성전자 ‘삼성 AI 포럼 2025’ 개최
  2. 2한강버스, 도시 여정을 바꾼다
  3. 3스칸디나비아항공, 인천-코펜하겐 직항 취항
  4. 4삼성전자 ‘AI 구독 페스타’ 진행
  5. 5우리은행, 군인 전용 ‘우리 WON하는 군인 대출’ 출시
  6. 6기아, 2025년 9월 26만8238대 판매
  7. 7삼성전자, 으뜸효율가전 매출 20% 이상 증가
  8. 8제네시스 GV60 마그마, 세계 각지에서 성능 검증… 공개 초읽기
  9. 9HD현대중공업, 미국 해군 군수지원함 MRO 사업 본격 착수
  10. 10[심진섭의 금융소식]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한카드, 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전용 ‘Npay biz 신한카드’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